Skip to content

 

평택공원묘지 다양한 유형와 영구 사용

 

 

 

저희 평택공원묘지에는 예전과는 달리 많은 고객들이 사전 계약을 하여 나무를 확보하고 가시는데, 그 이유는 갑작스러운 비에도 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과거와 달리 많은 분들이 미리 방문하여 계약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사람들은 죽으면 후손들이 장례를 치른 뒤에 영면으로 들어가는 장소에 안장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과거의 전통적인 장묘법에서 벗어나서 자연에서 안식을 취할 수 있는 수목장을 이용하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택에 위치한 공원묘지는 오랜 전통을 가진 고인들의 안식처이며, 풍수 명당인 명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찾는 분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에서 최초로 시도된 자연장은 고인을 추모하기 위해 자연의 매개체인 나무, 꽃, 잔디를 상징물로 사용합니다. 화장 후 분골을 상징물에 뿌리거나 그 근처에 묻어드림으로써, 고인이 최초에 태어난 자연으로 회귀하는 숭고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 개인 가족형 수목장과 실내 봉안당을 분양 중에 있으며 영구 사용 및 자리 선택이 가능하여 대부분 미리 오셔서 자리를 예약을 하고 가십니다.  자세하 내용은 아래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평택공원묘지 네이버 공식블로그

↓↓↓↓↓↓

https://blog.naver.com/smartlife777/223052060479

 

 

[답사 등록 *유형별 금액* 절차] 등

여러 궁금하신 점들은 편하게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모공원 공식블로그✅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