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광주수목장 찾는 TOP3

 

 

 

※편리한 접근성을 가진 곳!

 

광주수목장은 경기도 광주시에 있어서, 서울에 거주하거나 서울 근처에 생활하시는 분들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예를 들어, 경기도 성남 판교 분당, 화성, 용인, 하남, 안양, 군포, 광명, 수원, 과천, 오산에서 출발할 경우 30~50분 이내로 방문 가능합니다.) 따라서, 반나절 정도의 시간으로 추모가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과거와 달리, 장지와 집 사이의 거리가 중요해지면서, 멀리 떨어진 선산에 모시는 것 보다는 가까운 곳에 모시는 것이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도 한 내외분이 고인의 묘지를 방문하셨습니다. 그들은 이미 고향에 조상의 선산이 있지만, 가는 길이 4시간을 넘어서고, 특히 추석 등의 때에는 더욱 어려워져 최종적으로는 광주수목장을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사시는 곳은 서울의 서초구 강남쪽에 있어서, 가는데 오직 40분이 걸리지 않아 만족하셨다는 것 같습니다.

 

 

 

※지자체장의 허가(許可)를 받은 광주수목장

 

"광주수목장은 법적으로 적법하게 허가를 득한 추모 시설로서 고인을 모실 수 있습니다.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정직하게 운영되고 있어 계약, 가격, 관리 등에서 투명하게 관리됩니다. 그러므로 안심하고 고인의 안식처로 삼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허가 사항을 확인하지 않으면 불법, 무허가 시설일 수 있으므로 허가 여부를 확인하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 다양한 형태(形態)의 추모목

 

추모목은 사랑하던 사람을 기억하기 위해 심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푸른 잎을 가진 상록수를 주로 사용합니다. 추모목은 개인목, 부부목, 가족목, 문중목 등이 있으며, 부부목과 가족목이 가장 많이 고려되지만 개인의 상징을 고려하여 다양한 형태의 추모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광주수목장에서 어떤 나무를 택하셔도 기한이 없이 영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인을 안치한 시점부터 제한없이 이용 가능하며, 재계약이나 연장을 위한 추가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인 부담이 없습니다. 다른 시설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연장이 필요하지만 광주수목장에서는 그러한 불편함이 없습니다. 한 번 계약하시면 걱정꺼리 없이 심적으로 편안하실 수 있습니다."

 

 

TAG •

추모공원 공식블로그✅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